TUMI

HOME PAGE ABOUT TUMI 역사와 업적

TUMI 역사와 업적

TUMI라는 브랜드 이름은 남미 자원 평화유지군으로 주둔하던 창립주가 페루의 한 성상(聖像)에서 따오면서 현재까지 사용되오고 있습니다. 1980년대, 부드러우면서도 고 기능성인 블랙-온-블랙 방탄 나일론 소재가 사용된 여행가방과 고정관념을 벗어난 서류가방을 소개하면서 'TUMI는 곧 진정한 혁신가'라는 이미지를 구축하였고, 1990년대에는 바퀴가 달린 여행용 가방과 서류 가방의 혁신을 통해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어 내면서 여행 전문가들을 위한 '골드 스탠더드'라는 TUMI의 선두적 입지를 강화해 나갔습니다. 또한 최근 10여 년 간은, 지갑 및 필기구에서부터 전자제품 및 여성용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신제품 출시와 브랜드 확장에 집중하면서 업계 최고의 입지에 올랐으며, 현재는 TUMI만의 모던한 디자인과 최상의 성능 조합으로 전 세계의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TUMI는 35년 이상 혁신적인 디자인과 세계 최고 수준의 고객서비스를 선보이며 오늘날 시장에서 견줄 바가 없는 브랜드 우수성과 성공이라는 업적을 이루어 내었습니다.


제품 디자인과 구성 부품 등에서 100여 개가 넘는 특허를 따내었고 앞서가는 소비자 및 라이프스타일 매거진과 비즈니스 여행 협회 등에서 수많은 수상을 하였습니다. TUMI는 X-Brace 45™ 핸들 시스템과 T-Pass™ 서류가방과 같이 특허 디자인과 기술에 FXT™ 방탄 나일론과 같은 최고의 소재를 결합시킴으로써 스타일과 기능성 제품에 있어서의 최고 점을 끊임없이 다시 쓰고 있습니다.

 

TUMI 가 가지고 있는 브랜드 명성의 또 다른 근본적인 이유는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세계 최상급 고객 서비스입니다. TUMI의 고객서비스는 제품보증전세계 AS 시스템, tumi.com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TUMI 트레이서 프로그램은(Tracer Program)은 분실 또는 도난 당한 고객의 제품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최고를 향한 TUMI의 노력은 오늘날 전문 여행가, 글로벌 리더, 유명 인사, 정치인, 탑 스타들에 이르기까지 많은 충성적인 팬들을 형성하는 데에 기여하였습니다. 실제로도, TUMI 제품을 한번이라도 사용해 본 고객이라면 TUMI 제품을 다시 찾는 수집가가 되며,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 또한 최고 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