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한달동안 30/ 60/ 90만원 이상 결제 시, 1/ 3/ 6만원 즉시할인*
- 결제 시 즉시할인 쿠폰을 반드시 선택하셔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 법인/선불/기프트 등 일부 카드 및 간편결제수단(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등) 제외 됩니다.
- 즉시할인이 적용된 실 결제 금액은 카드사 승인 금액으로 확인해주세요.
- 주문 취소 또는 부분 취소로 인해 할인 조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적용된 할인 금액은 환불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상위 구간 즉시 할인 적용 후, 부분 취소로 하위 구간 승인 액에 해당되는 경우, 해당 구간 혜택은 적용 되지 않으며, 기존 받으신 상위 구간 혜택도 취소됩니다.
(예. 90만원 이상 6만원 즉시할인 적용하여 구매 후, 30만원 이상 부분 취소로 60만원 구간에 해당 될 경우, 3만원 쿠폰 제공 불가 및 기존 6만원 쿠폰 취소)
- 본 프로모션은 별도 공지 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항공사 | 허가 사이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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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eromexic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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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r New Zealan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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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aska Airlin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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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l Nippon Airway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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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erican Airlin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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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itish Airway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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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hay Pacif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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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na Airlin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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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na Easter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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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lta Air Lin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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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 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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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A Ai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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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nai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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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rud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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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waiian Airlin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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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g Kong Airlin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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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ERI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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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laysia Airlin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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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nta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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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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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S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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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ai Airways Internation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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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Y - Turkish Airlin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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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ed Airlin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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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etnam Airlin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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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gin Australi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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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tBlu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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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legiant Ai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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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syJ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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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ntier Airlin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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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tstar Airway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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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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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thwest Airlin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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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gin Atlant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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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W Ai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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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rAsia Berha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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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ngkok Ai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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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를 선두적으로 이끌어가는 글로벌브랜드 투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975년부터, 투미는 고객에게 특별한 소유 경험(ownership experience)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투미의 종합적인 제품보상정책은 소비자의 지속적인 만족을 위한 약속을 나타내고 있으며, 구체적으로 고객에게 3가지 약속을 합니다.
투미 원소유자에게 제공되는 투미 제품보증은 간단하면서도 종합적이고 투미 소유 경험(ownership experience)의 일부분입니다.
일부 예외 사항을 제외하고, 투미는 첫 12개월 동안 일상적인 마모에 의한 손상, 운송 중 손상을 포함하여 제품 보증을 하며, 배송비 수선비를 포함한 모든 수선비용을 보증합니다. 만약, 제품의 수선이 불가능하다고 투미가 판단한 경우, 새 제품으로 제공하며 새 제품 제공이 불가할 경우, 비슷한 판매가의 제품으로 제공할 것 입니다. 오용으로 발생한 손상, 외관상의 손상(가죽 스크래치 또는 원단오염), 가방 내용물 손상에 대한 보상, 시간손실, 유사비용 등 직접간접적인 손상에 대한 부분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투미는 여행아이템, 비즈니스 케이스, 그 외 가방은 구매 후 2년째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5년이 끝나는 시점까지 제품보증하며, 지갑, 액세서리 류, 또는 의류는 구매 후 2년까지 일상적인 마모 또는 원자재, 제조 결함(핸들결함, 지퍼, 자금장치 등)에 대해 보증합니다. 구매 후 2-5년은 항공사 또는 다른 운송중의 손상은 보증하지 않으며, 운송 중 손상에 대한 배상은 해당 운송사 또는 항공사에 보상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오용으로 발생한 손상, 외관상의 손상(가죽 스크래치 또는 원단오염), 가방 내용물 손상에 대한 보상, 시간손실, 유사비용 등 직접간접적인 손상에 대한 부분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의류의 일상적인 마모는 분실 또는 단추분실, 원단이나 가죽 찢어짐, 외관상의 손상 등은 포함하지 포함되지 않습니다.
수선을 위한 배송비(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투미매장 또는 공식 대리점을 통해 수선을 의뢰하고 수선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의 경우, 소액의 진행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당수의 수선은 투미매장에서 진행되며, 비용은 없습니다. 만약, 수선 서비스 센터로 상품을 보내야 할 경우, 추가 비용 없이 신속하게 수선할 것입니다. 해당 보증정책이 적용되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센터에서 발생될 수 있는 견적비용과 제품 반송비용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5년 이상 된 투미 제품을 수선하거나 새로 꾸며서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도 있습니다. 이 고객을 위해, 투미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친절한 서비스와 최고품질수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만약, 수선이 불가한 경우, 다른 선택을 제안할 것입니다. 제품 수선을 위해 제품을 보내시기 전에 AS 서비스 센터 02-539-8950/ info.kr@tumi.com 에 전화하셔서 해당 수선의 운송비용과 진행비용 등을 문의하여 주십시오.
투미의 핵심은, 투미의 제품을 사용하고 서비스 받으면서 고객님이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고객님이 투미 제품을 사용하면서 만족하였다면, 투미는 고객님이 평생 동안 신뢰할 수 있는 진정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보증정책 관련 접수는 백화점 매장을 통해 방문 접수 해주셔야 하며, 이 때에는 구매하신 구매증빙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투미 백화점 매장을 통해 접수가 어려운 경우 AS 서비스 센터 02-539-8950/ info.kr@tumi.com 에 연락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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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일본, 홍콩, 마카오, 중국 그리고 한국은 투미 트레이서(TUMI Tracer®) 번호를 상품 구매 확인증으로 사용 불가하니, 고객님은 공식매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보관하시기 바라며, 온라인 스토어 고객은 내 계정 내 구매 내역으로 증빙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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