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REGULATIONS

Member Regulations

    제 1 절 총칙

  1.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의 목적은 회사가 운용하는 TUMI EXCLUSIVES CLUB 멤버십 서비스를 회원들이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 간의 일체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2.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이란 통합 멤버십 회원과 간편 회원을 포함한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은 “비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통합 멤버십 회원”이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을 통해 가입 후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③ “회원 등급”이란 회사의 재화를 구매한 금액을 기준으로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부여되는 등급을 말합니다.

    ④ “매장”이란 백화점 내 TUMI 매장, 직영점 및 별도의 계약을 체결하여 이 약관에 따른 제반 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 및 운영하기로 한 매장을 말합니다.

    ⑤ “서비스”란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에 따른 다양한 혜택 제공 및 다양한 정보의 제공, 판촉행위, 기타 부가 “서비스”를 말합니다.

    ⑥ “쿠폰”이란 통합 멤버십 회원에게 지급되는 할인 수단을 말합니다.

  3. 제 3 조 (서비스 제공)

    회원은 회사로부터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내용 및 범위는 추가, 변경, 제외될 수 있고 해당 내용은 웹사이트를 통하여 공지됩니다.

    • ① 회원 등급에 따른 등급별 혜택 제공
    •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사은품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 제공
  4. 제 4 조 (약관의 변경)
    • ① 이 약관은 회사 및 제휴사의 경영환경의 변화 또는 영업정책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며, 이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회사 및 제휴사는 변경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30일) 이전에 이 약관이 변경된다는 사실과 변경된 내용 등을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 회사 홈페이지(www.tumi.co.kr)를 통한 게시
      • 전자우편(이메일) 또는 전화 연락을 통한 통지
      • 휴대 전화 메시지 (SMS, LMS, MMS, 알림톡 등)
      • 팩스 또는 우편통지
      • 회사의 각 매장에 게시
    • ② 이 약관이 변경된다는 사실과 변경된 내용 등을 회원에게 전자우편(이메일), 전화(휴대전화 포함), 팩스, 주소 등을 이용하여 통지할 경우에는 가장 최근에 수정된 정보에 따라 통지합니다.
    • ③ 이 조의 규정에 의한 변경된 약관(이하 "변경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유효합니다.
    • ④ 변경약관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 탈퇴 또는 이의 제기를 할 수 있으며, 제1항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 탈퇴 또는 이의 제기하지 않은 회원은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⑤ 이 조의 고지방법은, 이 약관에서 달리 규정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통보 또는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 2 절 회원 가입

  1. 제 5 조 (회원 가입)
    • ①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이 정한 회원가입신청서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이 약관과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 등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② 회원은 이 약관에서 특별히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자격 및 그로부터 발생한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 ③ 회원은 가입, 탈퇴 시 본인확인을 위해 휴대폰 인증 등의 절차를 진행할 수 있으며,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 회원의 경우 이 약관에 따른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3절 회원탈퇴

  1. 제 6 조 (회원 자격 상실 및 탈퇴)
    • ① 회원은 언제든지 매장에 방문하여 탈퇴하거나 투미 온라인 스토어 마이 페이지에서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 자격을 제한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사망한 때에는 회사의 사전 통보 없이 사망 즉시 회원 자격이 상실됩니다.
      • 회원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 기재 또는 고지한 경우
      • 회사 또는 제휴사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 및 이 약관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한 경우
      • 다른 회원이 회사 홈페이지 이용하는 것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 기타 이 약관상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여 거래상 신의를 상실한 경우나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 ③ 이 조 제1항에 의한 회원 탈퇴 또는 제2항에 의한 회원 자격 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회원 탈퇴 또는 자격 상실은 회원 탈퇴 요청일 또는 자격 상실 통보일로부터 즉시 확정됩니다.
      • 사망으로 인한 회원 자격 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 상실이 확정됩니다.
    • ④ 회원이 탈퇴를 한날로부터 3개월간 회사는 부정거래의 방지를 위해 본인확인값(CI)을 보관할 수 있으며, 보유 기간이 경과한 개인정보는 종료일로부터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⑤ 회원이 탈퇴한 날로부터 3개월간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 ⑥ 탈퇴한 회원의 재가입의 경우, 회사가 정하는 회원 재가입 절차에 따라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의 의도적인 탈퇴와 재가입이 확인되는 경우, 해당 회원의 향후 투미 통합 멤버십 가입 및 혜택 제공에 제한이 따를 수 있습니다.

    제 4 절 서비스 개요

  1. 제 7 조 (회원 혜택)
    • ① 회원으로 신청하는 고객은 회사에 자신의 개인정보를 제공하는데 동의하며, 회사는 이를 토대로 회원에게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회원 등급을 분류하여 등급에 따라 서비스 및 혜택을 달리하여 제공합니다.
      • 통합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시 ‘멤버’ 등급이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 누적 구매금액(투미 백화점 매장과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의 구매금액에 한함)을 기준으로 ‘골드’ 혹은 ‘실버’ 등급이 부여될 수 있으며, 각 등급 별 혜택은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 내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등급은 (1) 매년 1월 초에 전년도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고지된 후, (2) 이후에 3개월마다 그 때까지의 누적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추가 고지됩니다. (예: 구매내역이 없던 회원이 2월 3일에 3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구매한 경우, 4월 초에 ‘골드’ 등급으로 고지됨).
    • ③ TUMI EXCLUSIVES CLUB 멤버십 정책에 따라 거래 가맹사업자 및 협력회사 임직원 기타 회사가 정한 회원은, 회원 등급 선정, 그 밖의 서비스 제공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제 8 조 (변경사실의 통지)
    • ① 회원은 주소, (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이메일), 우편물 수령처 등의 개인정보 변경이 있을 때, 즉시 해당 매장 또는 회사 및 제휴사의 해당 부서에 통지해야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② 회원이 제1항의 통지 의무를 소홀히 함으로써 발생한 서비스 누락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5 절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제공

  1. 제 9 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등)
    •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등 고객이 온라인 몰 및 오프라인 매장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 ② 회원은 개인정보의 변경이 있거나, 타인의 도용 등의 사정이 발생한 때에는 회사 또는 제휴사의 고객센터로 통지하여야 지속적인 서비스 혜택과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게을리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③ 이 약관을 통해 수집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며, 수집 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 ④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은 회원의 서비스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필요한 경우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 ⑤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에 한정하여 제휴업체 및 대행업체 등 제3자에 회원의 성명, 성별, 핸드폰번호, 생년월일, 이메일, CI 등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6 절 기타

  1. 제 10 조 (약관 위반시 책임)

    회사와 회원은 상호 신의 성실에 입각하여 이 약관의 내용을 이행하며, 이 약관의 위반으로 발생된 결과는 그 책임 있는 당사자에게 귀속됩니다.

  2. 제 11 조 (분쟁해결)
    • ①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라 처리합니다.
    • ② 이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회원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 또는 서울서부지방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