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상담 시간 변경 안내

[공지]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_ 고객 상담 시간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적용으로

고객 상담 업무시간을 2021년 12월 20일부터 2022년 2월 6일까지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하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시간 종료 후에는 이메일(info.kr@tumi.com)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S 관련상담

- 조정시간 : 10 : 30 ~ 16 : 00 까지

- 조정기간 : 2021년 12월 20일부터 2022년 2월 6일까지 ( 주말, 공휴일 제외 )



정부 발표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등 추가적인 조정이 필요할 경우

별도 공지로 안내해 드리겠으며, 고객문의에 빠르게 회신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