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를 선두적으로 이끌어가는 글로벌브랜드 투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975년부터, 투미는 고객에게 특별한 소유 경험(ownership experience)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투미의 종합적인 제품보상정책은 소비자의 지속적인 만족을 위한 약속을 나타내고 있으며, 구체적으로 고객에게 3가지 약속을 합니다.
- 투미 고객은 최고의 디자인과 최고의 기술로 제조된 혁신적인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투미 고객은 세계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 투미 매장 또는 공식대리점 및 수입원에서 투미 제품을 구매할 경우, 여행, 비즈니스 또는 가방 제품은 5년, 모든 지갑 및 액세서리류는 2년의 투미 보증정책에 의한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투미 원소유자에게 제공되는 투미 제품보증은 간단하면서도 종합적이고 투미 소유 경험(ownership experience)의 일부분입니다.
구매 후 1년: Worry Free
일부 예외 사항을 제외하고, 투미는 첫 12개월 동안 일상적인 마모에 의한 손상, 운송 중 손상을 포함하여 제품 보증을 하며, 배송비 수선비를 포함한 모든 수선비용을 보증합니다. 만약, 제품의 수선이 불가능하다고 투미가 판단한 경우, 새 제품으로 제공하며 새 제품 제공이 불가할 경우, 비슷한 판매가의 제품으로 제공할 것 입니다. 오용으로 발생한 손상, 외관상의 손상(가죽 스크래치 또는 원단오염), 가방 내용물 손상에 대한 보상, 시간손실, 유사비용 등 직접간접적인 손상에 대한 부분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구매 후 2-5년 : 여행가방, 비즈니스 케이스, 크로스바디백, 토트, 백팩, 핸드백(일상적인 마모, 제조결함 보증)
구매 후 2년 : 지갑, 액세서리 류, 의류(일상적인 마모, 제조결함 보증)
투미는 여행아이템, 비즈니스 케이스, 그 외 가방은 구매 후 2년째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5년이 끝나는 시점까지 제품보증하며, 지갑, 액세서리 류, 또는 의류는 구매 후 2년까지 일상적인 마모 또는 원자재, 제조 결함(핸들결함, 지퍼, 자금장치 등)에 대해 보증합니다. 구매 후 2-5년은 항공사 또는 다른 운송중의 손상은 보증하지 않으며, 운송 중 손상에 대한 배상은 해당 운송사 또는 항공사에 보상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오용으로 발생한 손상, 외관상의 손상(가죽 스크래치 또는 원단오염), 가방 내용물 손상에 대한 보상, 시간손실, 유사비용 등 직접간접적인 손상에 대한 부분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의류의 일상적인 마모는 분실 또는 단추분실, 원단이나 가죽 찢어짐, 외관상의 손상 등은 포함하지 포함되지 않습니다.
수선을 위한 배송비(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투미매장 또는 공식 대리점을 통해 수선을 의뢰하고 수선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의 경우, 소액의 진행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당수의 수선은 투미매장에서 진행되며, 비용은 없습니다. 만약, 수선 서비스 센터로 상품을 보내야 할 경우, 추가 비용 없이 신속하게 수선할 것입니다. 해당 보증정책이 적용되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센터에서 발생될 수 있는 견적비용과 제품 반송비용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지속적인 우수한 고객 서비스
5년 이상 된 투미 제품을 수선하거나 새로 꾸며서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도 있습니다. 이 고객을 위해, 투미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친절한 서비스와 최고품질수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만약, 수선이 불가한 경우, 다른 선택을 제안할 것입니다. 제품 수선을 위해 제품을 보내시기 전에 AS 서비스 센터 02-539-8950/ info.kr@tumi.com 에 전화하셔서 해당 수선의 운송비용과 진행비용 등을 문의하여 주십시오.
전적 헌신
투미의 핵심은, 투미의 제품을 사용하고 서비스 받으면서 고객님이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고객님이 투미 제품을 사용하면서 만족하였다면, 투미는 고객님이 평생 동안 신뢰할 수 있는 진정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보증정책 관련 접수는 백화점 매장을 통해 방문 접수 해주셔야 하며, 이 때에는 구매하신 구매증빙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투미 백화점 매장을 통해 접수가 어려운 경우 AS 서비스 센터 02-539-8950/ info.kr@tumi.com 에 연락해주세요.
상품 구매 확인증
구매 영수증을 상품 구매 확인증으로 보관하십시오. 구매 영수증은 제품보증정책 서비스 적용 시 필요하며, 투미 공식 매장에서 구매한 증거입니다. 투미의 품질보증은 공식매장 또는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아래의 링크를 방문하시면, 트레이서 번호가 있는 구매제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제품 등록하기
구매하신 날짜를 투미 트레이서(TUMI Tracer®) 프로그램에 등록하시면, 고객님의 정보는 투미 시스템에 저장됩니다. 고객님이 수선 서비스가 필요하실 때, 고객님의 가방이 보증기간이 지나지 않았을 경우 투미가 인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이 트레이서 번호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캐리어, 가방,비즈니스 케이스는 트레이서 번호가 있습니다. 만약 해당 제품이 투미 트레이서(TUMI Tracer®)에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공식 매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중요: 일본, 홍콩, 마카오, 중국 그리고 한국은 투미 트레이서(TUMI Tracer®) 번호를 상품 구매 확인증으로 사용 불가하니, 고객님은 공식매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보관하시기 바라며, 온라인 스토어 고객은 내 계정 내 구매 내역으로 증빙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투미 보증정책은 투미 고객님에게 일정 권리를 부여하며, 또한 기타 다른 권리를 부여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지역에 따라, 혹은 서로 다른 유럽 국가들 간에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관할권에서는 부대적 발생 손해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한 예외사항이나 제한사항을 허용하지 않으며, 따라서 위의 보증정책의 제한사항이나 예외사항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